>   교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_표어_2021.png

우리는 요즘 일상생활의 회복을 기다리며 살아갑니다.
우리가 원하고 바라는 만큼 그리 녹녹하지 않는 현실에 우리는 힘들어하고 고통스러워합니다.
2020년 초에 우리에게 다가온 코로나 바이러스 펜데믹 시대를 살아가면서
앞으로 어떻게 이것을 극복해야 할지도 막막한 그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기다릴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음도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럴 때 일수록 더욱 하나님 앞에 나아가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왜냐하면 이 모든 일의 시작이 하나님께서 한탄하고 근심하사 쓸어버려야겠다(창6:7))고
생각하시고 행한 일이시라면 사실 해결 방법은 하나님께 달렸기에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올 한해 교회 표어를
“새로운 비전 그리고 공동체성 회복”(창6:8)으로 정했습니다.
그런 중에 하나님의 눈에 띈 노아를 통해 새로운 인류를 시작하신 것처럼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 하나님의 근심과 한탄을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로
바꾸기 위해 성전에 엎드리는 하나님의 눈에 띄는 영적 성도들이 되어서
회복의 통로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이 간절했기 때문입니다.
그런 영적 회복을 꿈꾸며 새로운 비전을 가슴에 품고
다시 도전해 나아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여전히 살아계십니다.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힘을 내시고 파이팅 하십시오!!
2021년 1월 1일 담임목사 0101_img02.png

0101_img03.png

0101_img04.png

역사가 있는 젋고 생명력 있는 교회
우리 이천중앙교회는, 1902년 세워져 이천과 함께 웃고, 함께 눈물 흘리며 동행해 온 119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교회입니다.
우리교회는,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려 예배하고, 미래를 책임질 다음세대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젊고 생명력 있는 교회입니다.
말씀 중심의 교회
우리 이천중앙교회는, 말씀을 아는 것에서 실천하는 삶을 살도록, 깊이 있는 말씀이 선포되는 교회입니다. 또한 봄과 가을에
‘40일 말씀양육’진행함으로서 말씀을 붙잡은 강한 성도로 변화될 수 있도록 돕는 말씀 중심의 교회입니다.
기도의 힘을 아는 교회
우리 이천중앙교회는, 기도의 힘을 날마다 경험하는 교회입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새벽기도회,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회, 한 달의 시작을 기도로 여는 월삭기도회가 진행됩니다. 특별히 봄, 가을 ‘40일 특별 새벽 기도회’가 진행되는데, 이 기간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우리 이천중앙교회는 기도의 힘으로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입니다.

0101_img05.png

0101_img06.png

선교하는 교회
우리 이천중앙교회는, 하나님을 기쁘게, 열방이 주를 기쁘시게 하는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국내 비전교회들을 섬기고 해외 선교사를 파송하고, 기도와 물질도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해 여름과 겨울 정기적으로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등의 선교지를 방문함으로 실제적인 선교 사역에 참여하는 예수님의 꿈을 이루어가는 선교하는 교회입니다.